리뷰
Sarah + Timothy


"아이두 하와이웨딩팀 모두 정말 대단합니다. 제 남편과 저는 시카고에서 하와이 데스티네이션 웨딩을 계획했고, 우리의 바쁜 스케줄과 하와이와 시카고의 시차를 고려하면 웨딩 플래닝을 하는 것이 그리 쉬운일은 아니었습니다. 하지만 이런 상황에도 불구하고 아이두 하와이웨딩팀은 우리의 결혼식을 상상할 수 있었던 것보다 훨씬 더 매지컬(yes, magical)하게 만들어주었습니다. 저는 웨딩일 몇 달 전에 아이두팀에게 제가 핀터레스트에 모아 놓은 이미지를 보냈는데, 아이두팀은 제 비전을 100% 캐치했습니다. 웨딩 장소와 음식 추천부터 결혼식 날 머리와 메이크업까지 모든 게 완벽했습니다. 우리의 결혼식날을 특별하게 만들어 준 팀원들 모두에게 정말 감사합니다. 결혼식 하객들은 우리의 결혼식이 그들이 참석했던 최고의 결혼식이라고 이야기했습니다. 제시카, 소피아, 그리고 안젤라에게 다시한번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Sejin + James


"저희는 캐나다 동부에서 하와이 데스티네이션 웨딩을 계획한지 1년여만에 아이두하와이웨딩을 통해 딱 저희가 원하던 결혼식을 지난 달 올렸습니다.
저와 남편 둘다 하와이에 한번도 가보지 않았던 터라 캐나다에서 업체 선정을 할때부터 꼼꼼히 블로그와 리뷰 열심히 읽어보고 아이두하와이웨딩을 선택하게 되었는데요 지금 생각해봐도 정말 탁월한 선택이였던 것 같습니다. 큰 틀도 없이 막연히 하와이 웨딩만 생각하고 연락드렸는데 베뉴부터 리셉션까지 모두 저희 상황에 맞게 추천해 주셔서 정말 편하게 준비했고 결혼식 당일날 상상 이상으로 완벽한 진행과 데코레이션에 하객분들에게 아낌없는 칭찬 받아 너무나 감사해 이렇게 리뷰를 남기게 되었습니다. 보통 북미의 신부들이 1년반전 부터 웨딩드레스를 구입해 준비하는 반면 저는 아이두하와이웨딩에서 결혼식전날 피팅하고 대여한 드레스로 식을 올렸지만 맞춤한듯 잘 맞게 피팅해주셔서 이쁜 신부 사진까지 남기게 되었네요. 제시카 대표님 부터 소피아 플래너님, 그리고 사진 촬영을 진행하셨던 론 작가님까지 아주 완벽한 팀워크로 결혼식+리셉션 총 6시간의 이벤트를 신랑 신부인 저희마저도 즐기면서 잘 치루었음에 무한한 감사인사를 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이 리뷰는 어떠한 대가없이 저의 개인적인 경험을 토대로 남김을 알려드립니다."

Jean + Dae


미국 중부에 살면서 Hawaii destination wedding을 준비했던 커플입니다. 일단 IDO wedding은 와이프가 blog 와 instagram 을 통해서 견적을 받은 몇군데 중 하나였습니다. 결혼식을 마치고 돌아온 이 시점에서 다시 처음으로 돌아가도 IDO 로 하겠다는게 와이프랑 저의 의견입니다.
그 이유는 1. communication. 카톡 또는 email 에 답장속도가 엄청납니다. 궁금한거 한번에 물어보지 않고, 생각나는데로 물어봐도 바로바로 답장해주셔서 사실 조금 놀랐습니다. 2. Dress and tux selection. 사실 와이프랑 저랑 하와이를 처음 가는거였고, 대여하는것만 믿고 갔다가 맘에 안들면 어떻하냐라는 마음에 사실 하나씩 준비를 해갔는데요, 결국 저랑 와이프 둘다 IDO 에서 빌려주는 드레스와 턱시도를 입고 결혼식을 했습니다. fit 이며 style 이며 요즘 스타일 입니다. 3. Easy Access. 와이키키쪽 Parking 하기 쉽지 않습니다. IDO studio 있는 빌딩에 park 하시면 validate 됩니다. 4. 선택을 못하는 당신! 옵션이 너무 많은 요즘, 선택을 하기가 참 어렵습니다. 꽃이며, 의자며, 그 밖에 100가지 이상 골라야 하는 힘듬.. 선택할껀 하시고. 나머지는 대충 theme 만 잡아주시면 IDO wedding 에서 놀랍운 완성품을 만들어 줍니다. 5. weather 대체능력. 사실 저희 웨딩때 비가 오락가락 했는데요, 하객들을 위해서 비가 올수 있는 상황, 해가뜰 상황 둘다 준비를 마지막 순간까지 해주시는 모습에 감동 했습니다. 기회가되서 remind wedding 을 한다 해도 IDO Wedding 에 문의할 예정입니다. 예비 신랑신부님들에 도움이 되는 review 였으면 합니다!

Inje + Jonghun


데스티네이션 스몰웨딩을 하기위에 찾다가 발견한 아이두는 최고의 결정이였습니다~

진짜 급하게 찾아서 예약했는데요, 정말 너무 잘한것같아요!
정말 저희 부부 둘다 너무 바빠서 웨딩준비하는걸 많이 걱정했었는데 정말 1부터10까지 하나하나 다 준비해주시고, 모든거 세세히 다 알려주시고 답변해주시고, 정말 저희는 아무것도 안해도 될 정도였어요.
같이 간 저희 부모님도 숙박, 여행, 공항픽업등 다 세세하게 챙겨주셔서 진짜 너무 감사드렸습니다! 너무 편하게 갔다온것 같아요~!

저희는 라니레아 채플에서 결혼했는데 스몰웨딩하기에 딱이였어요ㅠㅠ 채플도 화사하고 이쁘고 하객이 많이없는데도 휑해보이지 안았구요, 호텔에서 하는 indoor venue 이라 더운 여름에 하기에 하객들도 저희도 너무 편안했어요!!

아이두 더욱더 번창하세요~~!

Hyunju + Sangbum


하와이 화창한 날씨에 인생의 최고의 추억을 만들고 왔었죠 ^^ 
벌써 2년이 지났네요~~ 코로나로 집에 있으면서도 결혼식 사진과 영상을 보며, 추억을 되새겨 보고 있어요~ 아이두에서 예약해주신 숙소와 골프장도 너무 좋았고요...뜨거운 햇살아래서도 결혼식을 성공적으로 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많은 분들 정말 감사했어요!! 
코로나 끝나면 꼭! 다시 가고 싶어요!!

Jungin 


헤어, 메이크업은 물론이고 드레스피팅 진짜 잘 도와주셨어요.
저에게어울리는 스타일로 딱 잡아주셨고 결과는 사진에 보이는대로 완전 아름다워요. 이것저것 어울리는대로 해주셨고 정말 최고에요.
작가님 또한 최고의 전문가에요. 제 얼굴에맞는 각도로 사진이 진짜 이쁘게 나왔어요. 드레스선택이 정말 최고였어요.
사장님과 매니저님 너무 감사합니다 행복한 추억 주셨어요.

Siwon 

저희는 하와이 신행때 웨딩스냅촬영을 했어요.
한국에선 드레스투어를 통해 샵을 고르고, 드레스를 고르는데 사전에 확인없이 현장에서 바로골라야 하는게 걱정이였어요.'이쁜게 있을까? 나한테 어울릴까?'
그런데..괜한 걱정이였어요.
원하는 스타일을 말하니 알아서 척척~!
아침에 비가와서 엄청 야외촬영이 가능할지도 엄청 걱정되고, 속상했는데..실내촬영하고, 야외로 촬영 해보자고 날씨상황에도 척척 대처해주시고..
하늘도 걱정하는 저희 마음을 알았는지..실내 촬영이 끝날때쯤 짜잔~!하고 맑아졌죠.덕분에 실내, 야외 모두 이쁘게 촬영했어요~! 헬퍼 해주신 이모님도 작가님도 엄청 친절하시고..
드레스 1벌, 1스팟촬영 했는데..한국와서 사진받으니까 더 많이 찍을껄 하는 후회가 되더라구요ㅠㅠ
기회가 되면 여행가서 스냅촬영하고 싶어요!!

I DO HAWAII WEDDINGS & EVENTS

대표자 Jessica Choi  | 미연방사업자번호 .W78833539-1 

이용약관개인정보처리방침

대표전화 +1 808-425-4044(하와이) | 070-7430-4044(한국) 

이메일 ido@idohaawaii.net

주소 1888 Kalakaua Ave. C104 Honolulu, HI 96815

ⓒ2020 I Do Hawaii Weddings & Events All Rights Reserved.